본문 바로가기
문화 이야기

볼 만한 영화 추천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by 주댕이꾼 2025. 11. 5.
반응형

조금 쌀쌀해진 날씨 따뜻한 실내에서 재밌는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참 좋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볼 만한 영화 추천 세 작품 (굿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즐겁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볼 만한 영화 추천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볼 만한 영화 추천 하나 '굿 뉴스'

 

굿 뉴스는 넷플릭스 구독 중이시라면 반드시 보셔야할 영화입니다. 

키노 라이츠 월간 순위는 14위이지만 평점은 92.8%로 높습니다. 

 

 

굿 뉴스는 영화 사마귀, 불한당을 연출한 변성현 감독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되었습니다. 

1970년대를 배경으로 일본 민항기가 적군파에 의해 공중에서 납치된 뒤 평양행을 요구하면서 벌어지는 블랙코미디입니다.

 

 

볼 만한 영화 추천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잘 짜여진 각본을 바탕으로 설경구, 홍경, 류승범 등이 열연을 펼칩니다. 

곳곳에 웃음 포인트가 있어서 끝까지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굿 뉴스 영화 정보 보러가기)

 

 

굿뉴스 영화 실화? 평점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잘 짜여진 코미디 영화, 너무 웃기려고 애쓰지 않는데 웃긴 영화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넷플릭스 '굿뉴스' 꼭 보셔야 합니다. 영화 '굿뉴스'는 1970년대 벌어진 항공기 납치사건을 모티프로 한 블

jiwoo.gimreport.com

 

감히 올해 본 한국 영화 중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한 번 보시는 거 강추합니다. 

 

볼 만한 영화 추천 둘,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지난 추석 시즌에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고 세계 3대 영화제에서 모두 수상한 경력이 있는 살아 있는 거장 '폴 토마슨 앤더슨'이 각본을 쓰고 연출한 작품으로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볼 만한 영화 추천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러닝타임이 꽤나 긴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속도감있는 사건 전개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습니다

굳이 장르를 따지자면 액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반적인 액션 영화는 다른 새로움이 있습니다. (영화 정보 보러 가기)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뜻 후기 평점(feat. 이동진 박평식)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가 10월 1일 국내 개봉했습니다. 제목부터 알쏭달쏭한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이미 세계 3대 영화제(베를린, 칸, 베니스)에서 각기 다

jiwoo.gimreport.com

 

신선하면서도 깊이 있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이 작품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놓치시면 안 됩니다. 

극장에서 보실 수 없다면 조만간 iptv로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볼 만한 영화 셋, '어쩔 수가 없다' 

 

'어쩔 수가 없다'는 한국의 거장 '박찬욱' 감독 작품으로 역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베니스 경쟁 부분에 초청되어 수상 여부로 관심을 모았지만 아쉽게도 수상하진 못했습니다. 

 

볼 만한 영화 추천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갑작스런 해고를 당한 주인공이 다시 자기 자리를 찾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으로 '박찬욱' 감독 영화 답게 그 과정이 일반적이진 않습니다. 일종의 블랙코미디이면서 스릴러적 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 어쩔 수가 없다 알아 보기)

 

 

어쩔 수가 없다 손익 분기점 관객 수 원작 평점 정보 정리

2025 베니스 영화제 경쟁 부분에 초청되어 수상 여부로 관심을 모았던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 수가 없다' 이후 국내 개봉 뒤에는 감독님이 많은 관객들과 많나고 싶다는 바람을 숨기지 않고

jiwoo.gimreport.com

 

'어쩔 수가 없다' 역시 출연진이 화려한데요 이병헌 손예진 이성민 박휘순 염혜란 등 누구하나 빠지지 않는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면서 영화의 질을 높입니다. 평소 박찬욱 감독 영화를 좋아하셨다면 반드시 보셔야할 작품입니다. 

 

 

이상 볼 만한 영화 세 작품, <굿 뉴스> <어쩔 수가 없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추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